코로나 재확산세 조짐, 피에스타PC방 ‘PC방창업 및 고객 안심 서비스’ 재조명
본문
코로나19 재확산세가 무서운 속도로 치솟는 가운데 피에스타PC방이 예비PC방창업자와
기존 가맹점주가 희망을 잃지 않도록 다양한 방법을 제시해 재조명을 받고 있다.
피에스타PC방은 키보드, 마우스 등 자체적으로 UV 살균 소독 가능한 ‘퍼펙트 UV 살균 데스크’를 출시.
예비점주를 위해 PC방창업 시 퍼펙트 UV 살균 데스크 도입 지원, 손소독기 무료 증정, 매장 오픈 전 방역 무상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여기에 전 좌석 10세대 CPU, 삼성 16G RAM 등 피시방창업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우리은행 1금융권 저금리 대출 지원으로 피시방창업비용 부담도 낮추고 있다.
특히 퍼펙트 UV 살균 데스크는 키보드, 마우스 등을 쉽게 살균 세척할 수 있어 이용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에 기존 가맹점도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추세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고객이 안심하고 매장 이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 방역 지원하고 있다.
특히 정기적인 해피콜을 진행해 QR코드 출입 관리 등 방역 수칙 준수 현황도 체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피에스타PC방 담당자는 “어려운 시기속에서도 난관을 타개하기 위해
가맹점의 매출 및 인테리어 하자 등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