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PC방, 바이러스에 대처하는 방역시스템 선봬

이현정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1 14:06:44
  • -
  • +
  • 인쇄

pc방 창업 브랜드 ‘피에스타 pc방’이 2022년 새해를 맞이해 ‘초대형 공간살균기’와 ‘안티바이러스 살균시스템’을 창업 혜택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안티바이러스 살균시스템’은 미국 NASA 국제우주정거장에도 사용되는 신개념 청정기술로 공기 중 박테리아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변종 코로나바이러스까지 살균한다.

UV파장을 사용하여 다수가 이용하는 무인정산기 및 흡연실까지 실시간 집중살균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안티바이러스 살균시스템은 시설 내 물체의 표면은 물론 공기 중의 바이러스까지 올인원으로 살균하는 ‘LED 살균 기술’까지 갖췄다.

이는 장거리까지 뻗어 나가는 WHITE LED를 결합한 HINS 기술로 다수가 이용하는 무인정산기, 흡연 부스까지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넓은 공간에서도 빠르게 살균하는 UV공간살균기 또한 이용고객들의 청결 및 편의성, 관리의 실효성을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다.

‘초대형 UV공간살균기’는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어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자랑하는 브랜드의 살균기다.

또한 ‘퍼펙트UV데스크’는 슬라이딩시스템이 탑재돼 개인소품을 올려놓을 시 간편하게 사용가능하여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고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 등 모든 PC장비에 청결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간편한 원터치 시스템으로 무인프로그램과 연동되어 사용시간에 따라 UV살균프로그램이 가동된다.

피에스타 pc방 관계자는 “마우스, 키보드 등 개인마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춰 실제 사용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코시국 안전한 pc방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과 점주들이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2022년에도 개발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